휴렛패커드 > feelife7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eelife7

휴렛패커드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휴렛패커드.doc





또한 고객별 점수와 더불어 고객의 수익성이나 이탈 가능성, 추가 판매 가능성 등을 점수로 매겨 고객 행동 점수를 매기게 되는데 이것은 기업이 수행하고자 하는 목적에 적합한 행동 점수를 생성하는 것이다.

설명


Ⅰ. 서론 ----------------------2
1. CRM의 배경 및 定義(정이)
2. CRM의 strategy 및 활용

Ⅱ. 본론 ----------------------6
1. 휴렛패커드 intro
2. HP의 CRMstrategy
3. HP의 E-CRMstrategy
4. CRM구현을 실패하는 7가지 이유

Ⅲ. conclusion(결론) ---------------------21

Reference List ---------------------24



2. CRM의 strategy 및 활용

CRM의 strategy 중 고객 점수화 strategy이 있다 고객의 점수화 strategy이란 고객별로 고객의 과거 거래 패턴을 근간으로 앞으로의 행동 양식을 예측하기 위한 점수를 매겨서 기존에 고객에 대하여 가지고 있던 정보와는 差別(차별) 적인 정보로 이용할 수 있는 strategy이다. 이는 strategy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고급 정보가 된다
CRM을 통해 얻어지는 기대 결과 로는 우수고객을 유지, 기존고객의 이탈을 감소, 잠재된 고객을 활성화, 고객의 충성도 증진, 신규고객의 획득이 용이, 고객의 신용도를 평가, Cross-Sell 이나 Re-Sell 의 결과 도 기대 판매액과 단가를 증대, 틈새시장을 개척, 가망고객을 추출이 가능, 비용이 절감, 향상된 영업망을 형성가능, 판촉 효율이 증대, 고객의 가치를 파악하기가 용이, 고객의 만족도 증대 등이 있다

CRM을 하기 위해서는...
1. 고객접점에…(생략(省略))
휴렛패커드 , 휴렛패커드경영경제레포트 ,
휴렛패커드




Download : 휴렛패커드.doc( 42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doc_01.gif _doc_02.gif _doc_03.gif _doc_04.gif _doc_05.gif _doc_06.gif




레포트/경영경제
휴렛패커드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eelif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eelife.co.kr All rights reserved.